[오늘은 뭐사지?] # 최저가상품 - 수자타 헤나(레드/브라운/내추럴 100g)

2017. 8. 14. 15:21오늘의 추천상품

인도에서 직접! 재배한 고품질 헤나만을 엄선했습니다.

아름답고 건강한 모발의 비결, 순수 천연유래헤나

수자타 헤나(레드/브라운/내추럴 100g)

헤나는 모발과 두피에 저자극 없이 영양을 공급해

부드러운 머리결과 자연스럽고 선명한 색상을 연출해 줍니다.

보다 더 청결합니다. 아무것도 첨가하지 않았습니다. 고품질 헤나, 합리적 가격

헤나는 미의 상징 클레오파트라가 애용했을 정도로 효과가 뛰어납니다.

선명한 컬러 연출, 더 수자타만의 색감과 발색력

윤기나는 머릿결

천연유래 헤어 매니큐어 헤나는, 모발을 보호하고 탄력과 윤기를 높여 줍니다.

http://m.post.naver.com/viewer/postView.nhn?volumeNo=9041712&memberNo=4167216&navigationType=push

#합리적소비 #오늘은뭐사지 #최저가 #수자타헤나 #천연유래헤나 #선명한컬러연출 #윤기나는머릿결 #윤기나는머릿결만들기 #머리결좋아지는방법